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합천군, 장기요양 기관 시설급여 정기평가 최우수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 타 노인요양원·합천 노인전문요양원 2곳

경남 합천군은 미 타 노인요양원과 합천 노인전문요양원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한 2021년 장기요양 기관 시설 급여 정기평가에서 합천군 최초로 최우수기관에 해당하는 A등급 평가를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전국 5246개 시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평가에서 해당 기관은 기관 운영, 환경 및 안전, 수급자 권리보장, 급여제공과정, 급여제공 결과 5개 영역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합천군, 장기요양 기관 시설급여 정기평가 최우수 선정 합천 노인전문요양 병원.
AD

미 타 노인요양원 성병태 시설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이 많았는데 모든 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한 결과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합천 노인전문요양원 문기영 시설장은 “앞으로 노인복지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어르신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김윤철 군수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방역 수칙 준수와 선제 대응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에 축하드린다”고 했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