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개월부터 반년까지…하나銀 단기 적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각종 출시 기념 행사도 진행

하나은행이 최소 1개월까지 만기를 낮춘 적금 상품을 선보인다.


하나은행은 '하나 타이밍 적금'을 초단기 적금 상품으로 개편해 다음 달 7일부터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하나 타이밍 적금'은 고객이 설정한 금액(10~5000원)을 게임 하듯이 전용 입금 버튼을 터치해 적립하고 터치 수에 따라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상품이다.


가입금액은 1000원 이상 50만원 이하다. 타이밍 버튼 입금한도 최대 15만원을 포함한 월 최대 납입한도는 65만원이다. 만기는 최소1개월부터 6개월까지이며, 금리는 기본금리 연 2.95%에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최대 연 3.95%(세전)까지 가능하다.


우대금리는 ▲타이밍 버튼 입금 우대 최대 0.8%(만기전일까지 누적입금횟수 40회 이상) ▲자동이체 등록 0.1% ▲친구추천 또는 재예치 우대 0.1%다. 또한 최대 5회까지 재예치도 가능하다.


상품 개편 기념 행사 '신나게 놀아~봄, It's 타이밍'도 오는 5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하나 타이밍 적금, 하나의 정기예금, 주택청약종합저축을 ‘하나원큐’에서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여행 지원금 300만 하나머니(1명) ▲야놀자 모바일 상품권 5만원(200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200명) ▲배달의 민족 모바일 상품권 5만원(2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밖에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 타이밍 적금'을 가입한 고객 3만명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도 제공된다. 상품 가입 및 각종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원큐’ 앱,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개월부터 반년까지…하나銀 단기 적금 출시
AD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