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강수 마포구청장, 마포구체육회장배 배드민턴대회 격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박강수 구청장, 마포구체육회장배 배드민턴 대회 시작 알려


박강수 마포구청장, 마포구체육회장배 배드민턴대회 격려
AD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26일 오전 마포구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2회 마포구체육회장배 배드민턴 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배드민턴대회는 지역 내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화합과 건강증진을 위해 마포구체육회와 마포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 마포구배드민턴협회장(김향의)과 16개 클럽 참가선수 총 430여명이 참석, 대회 시작을 축하했다.


박강수 구청장은 대회에 앞서 “마포의 많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을 위해 큰 대회를 준비해 준 배드민턴협회장과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고, 경기의 승패를 떠나 꾸준한 운동으로 오늘 대회에 참가한 열정적인 선수들 모두가 다 승리자”라고 말했다.





양천구, 2023년 협회장기(배) 종목별 대회 통합개회식 개최


박강수 마포구청장, 마포구체육회장배 배드민턴대회 격려

이기재 양천구청장이 26일 오전 양천구민체육센터 대체육관(2층)에서 열린 ‘2023년 협회장기(배) 종목별 대회 통합개회식’에 참석해 생활체육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구는 게이트볼, 탁구, 줄넘기, 배구 등 23개 협회장기(배) 종목별 개별로 개최했던 기존 방식을 개선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조성하기 위해 ‘통합개회식’을 전격 도입한 바 있다.


이날 통합개회식에는 이기재 양천구청장을 비롯해 23개 종목 협회장, 생활체육 유공표창 대상자, 체육회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해 4월부터 7월까지 운영될 종목별 대회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이날 생활체육 유공자 18명에게 표창을 수여한 이기재 구청장은 격려사에서 “구민의 건강복지와 지역 활력 증진에 기여하는 생활체육 인프라를 촘촘하게 확충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4월부터 종목별 대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텐데 멋진 스포츠 정신으로 열정을 가지고 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