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울진군, 제61회 경북도민체전 맞아 문화예술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대한민국의 숨 울진’개최 문화예술공연

박창근·에일리·노라조·은가은 축하공연

경북 울진군은 오는 4월 21일에서 24일까지 개최되는 제61회 경북도민체전 기간 울진을 방문하는 선수단과 관광객을 위해 풍성한 문화예술행사를 개최한다.

울진군, 제61회 경북도민체전 맞아 문화예술행사 개최 울진 문화예술행사 안내.
AD

먼저 경북도립교향악단 초청공연이 4월 13일 저녁 7시 30분 연호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열린다. 백진우의 지휘와 40여명의 교향악단원, 그리고 가수 윤성, 이응진이 함께 성공체전의 희망 메시지 전달을 위한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도민체전 전야제 행사인 ‘제61회 경북도민체전 성공 기원 화합 콘서트’가 4월 20일 저녁 7시부터 울진연호체육공원 축구장에서 개최된다.


박창근, 에일리, 노라조, 은가은의 축하공연과 성화안치식, 멀티미디어쇼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4월 22일에서 23일 양일간 울진연호공원에서는 울진음악협회, 울진연예인협회, 울진국악협회가 주축이 돼 봄을 주제로 한 다양한 공연을 펼치며, 연호문화센터 2층 전시실에서는 울진의 아름다운 풍광을 그린 ‘울진愛 사진·미술展’이 도민체전 기간 상시로 전시된다.


울진군, 제61회 경북도민체전 맞아 문화예술행사 개최 도민체전 기간 동안 상시로 전시되는 ‘울진愛 사진·미술展’.

김종열 문화관광과장은 “12년 만에 개최되는 도민체전인 만큼 울진을 방문하는 선수단이 한계를 뛰어넘어 원하는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응원하는 특별한 문화예술행사 진행할 예정이니, 300만 도민이 마음껏 즐기고 하나 될 수 있는 체전이 되도록 많은 군민의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김귀열 기자 mds724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