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캘러웨이, 'ERC 소프트' 골프볼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숏 게임·어프로치 샷 유리"

캘러웨이는 2023년형 'ERC 소프트 골프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캘러웨이, 'ERC 소프트' 골프볼 신제품 출시 캘러웨이골프 ERC 소프트 골프볼 [사진=캘러웨이코리아]
AD

ERC 소프트는 캘러웨이골프의 창립자인 일리 리브스 캘러웨이의 이니셜을 딴 골프볼이다. 긴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으로 많은 골퍼에게 사랑받았다. 이번 2023년형 ERC 소프트는 '그립 우레탄 코팅' 커버 기술이 적용돼 숏 게임과 어프로치 샷에서 향상된 스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업그레이드된 '뉴 하이퍼 엘라스틱 소프트패스트 코어’와 짝을 이뤄 빠른 볼 스피드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퍼팅의 정확도도 높였다. 캘러웨이가 2019년 업계 최초로 개발한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을 업그레이드 적용해 골퍼의 집중력 향상은 물론 샷의 정확도까지 높였다.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은 두 개 이상의 물체가 평면상에서 일렬로 서 있는지를 판별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기술이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2023년형 ERC 소프트 골프볼은 골퍼들이 원하는 비거리와 스핀 컨트롤 각각의 요소를 더욱 강화한 제품"이라며 "전작과 비교해 롱게임에서의 개선된 비거리와 숏게임에서의 뛰어난 스핀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