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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 팝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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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월에 대한 인식 전환"
명품관서 이달 26일까지

갤러리아,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 팝업 모델들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타월봄(TWB)의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갤러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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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이달 26일까지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타월봄(TWB)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TWB는 '매일 쓰는 거니까 좋은 것을 쓰고 싶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작한 국내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상품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건의 중량을 늘려 흡수율을 높였으며, 100% 면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TWB는 화장품, 가전제품 등 다양한 상품군과 협업을 진행하는 등 일반적인 판촉물로 취급되던 타월에 대한 인식을 바꾸기 위한 브랜딩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TWB 인기 상품인 스트라이프 시리즈, 시티 시리즈 등을 위주로 선보인다. 가격대는 9000원대부터 4만원대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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