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항공, 골프 맴버십 출시…"추가 수하물 요금 면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제주항공, 골프 맴버십 출시…"추가 수하물 요금 면제"
AD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제주항공은 연회비만 내면 골프용품을 1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수하물 요금을 면제해주는 ‘골프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 ‘골프 멤버십’ 서비스는 골프 캐디백, 보스턴백과 같은 골프용품을 수하물로 맡길 때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1년 단위로 사전 구매하면 무게 25kg 이내의 골프용품을 횟수에 제한 없이 위탁 수하물로 맡길 수 있는 멤버십 제도다. 가입비는 1년 기준 12만9000원이고 유효기간은 구매 다음 날부터 1년이다.


제주항공은 수하물을 맡길 때 구매 항공권에 따라 무료로 제공하는 수하물 한도를 초과하면 1kg당 2000원에서 1만9200원의 추가 운임을 부과하고 있다.


예를 들어 골프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필리핀 클라크 항공편의 ‘FLY BAG’ 항공권을 구매하고, 25kg의 골프용품을 가져갈 경우 초과 수하물인 10kg에 대한 비용이 왕복 기준 32만원 발생한다. 하지만 제주항공 골프 멤버십에 가입하면 12만9000원 정액으로 1회만 이용해도 19만1000원(약 60% 할인)을 절약할 수 있다. 가입 후 다음 날부터 1년 내내 횟수와 상관없이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 골프 멤버십에 가입하면 수하물 추가 요금 면제 혜택 외에도 수하물 우선 찾기 서비스, SHOW GOLF 연습장(김포공항점) 타석 이용권,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 MOVV 할인쿠폰 4종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