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설맞이 할인 행사…“집 앞에서 저렴하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선식재료, 조미료 등 할인 판매

세븐일레븐, 설맞이 할인 행사…“집 앞에서 저렴하게” 세븐일레븐이 편의점 명절족을 위한 ‘설맞이 할인·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AD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명절족을 위한 ‘설맞이 할인·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부, 계란, 콩나물 등 신선 식재료 6종과 밀가루 등 조미제품 5종에 대해 할인·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세븐팜신선한대란, CJ맛있는콩두부, 풀무원씻어나온콩나물 등의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농협감흥사과은 1+1을 진행한다. 백설다목적밀가루, 백설부침가루, 백설카놀라유 등은 2+1이 적용된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해 설 연휴기간 동안 두부·콩나물 매출은 전년대비 30%, 계란 20%, 식용유 50%, 밀가루는 150% 증가했다.


주류 22종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네켄실버캔(4입), 칭따오맥주캔(6입) 등 번들 제품은 최대 40% 할인, 토끼소주(블랙·화이트) 2종은 10% 할인, 임창정미숫가루막걸리 등 막걸리 4종은 2개 구매 시 10% 할인 판매한다. 이달의와인 7종에 대해 농협카드나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25% 할인 판매하고, 사케 3종은 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명절 연휴 편의점에서 장을 보고 주류를 준비하시는 고객들이 많아져 설맞이 할인·증정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 내 집 앞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저렴하게 설 준비를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