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HS애드, 부산 관광 홍보영상 조회수 4400만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부산찬가' 배경음악으로 사용

HS애드, 부산 관광 홍보영상 조회수 4400만 돌파 부산 관광 홍보영상 ‘The Moon Rabbits in Busan’ 캠페인. (사진제공=HS애드)
AD

HS애드는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제작한 부산 관광 홍보영상 ‘The Moon Rabbits in Busan’ 캠페인 티저 및 본편 영상이 한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4400만회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힙한 달토끼 듀오가 부산 곳곳을 누비는 모습을 통해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의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잘 담아냈다. 광안대교, 부산 요트 경기장, 아홉산 숲, 오륙도, 송정해수욕장 등 다양한 명소들이 담겼다.


특히, 1984년 제정된 부산찬가를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부산사람들에게는 익숙함과 레트로 감성을 해외에는 부산의 힙함과 역동성을 보여주며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HS애드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잠재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것들이 공존하는 부산의 반전 매력을 충분히 알려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