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가전 동시 구매 시 할인 혜택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25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가전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추가로 주는 ‘동시 구매 할인’ 행사를 펼친다. TV, 냉장고, 세탁기, PC, 청소기 등 20개 행사 품목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300만 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를 25만원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홀딱반할 선물추천은 롯데하이마트 상품기획자(MD)가 인기 제품을 선정해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노트북,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난방가전, 모바일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스벤’ 온풍기를 17%, LG전자 ‘그램’ 노트북을 14%, 오스템 ‘와픽’ 구강세정기를 1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선물하기는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 이름과 휴대번호를 입력 후 결제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온라인 선물하기로 1만원 이상 가전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권, 커피 쿠폰, 하이마트 적립금(1000원)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하이마트 적립금을 제공하는 연말 정산 이벤트도 펼친다. 이달 1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과 전국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하이마트 적립금을 최대 7만원까지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지금 뜨는 뉴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올해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한다면 롯데하이마트가 추천하는 인기 가전을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