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증권, 숏폼 리서치 콘텐츠 서비스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차증권, 숏폼 리서치 콘텐츠 서비스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민지 기자] 현대차증권은 리서치 리포트를 짧은 분량의 영상이나 이미지로 제공하는 숏폼 리서치 콘텐츠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현대차증권에서 만나보는 리포트인 ‘현포트’라는 이름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매주 1회 제공될 예정이며, 현대차증권 리서치센터에서 제공하는 텍스트 중심의 리포트를 시각화하여 숏폼 콘텐츠로 제작될 계획이다.


숏폼(Short Form) 콘텐츠는 콘텐츠 소비가 단시간에 이루어지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소비? 확산되고 있는 마케팅 트렌드이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숏폼 리서치 콘텐츠는 최근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더 많은 고객이 쉽고 빠르게 투자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숏폼 리서치 콘텐츠 외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재테크 셀럽 인터뷰’, ‘코인 도전 다큐멘터리’, ‘여의도 실험 카메라’ 등 다양한 형태로 투자 정보를 제공 중이다.



뿐만 아니라 현대차증권에서 운영 중인 유튜브 ‘투자맛집TV’ 채널에서는 국내, 미국, 중국, 유럽 주식을 현지인이나 담당 애널리스트가 소개하기도 하며, 바쁜 금융권 취준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이번주 시사상식, 5분 경제 브리핑 등의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