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탱글탱글 ‘부산의 맛’ 어묵 콤보 떴다 … 삼진어묵·롯데시네마 콜라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탱글탱글 ‘부산의 맛’ 어묵 콤보 떴다 … 삼진어묵·롯데시네마 콜라보 출시 롯데시네마 삼진어묵 콤보 홍보 이미지.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부산 향토 어묵 제조기업 삼진어묵이 9일 롯데시네마와 콜라보한 신메뉴 ‘삼진어묵 콤보’를 출시했다.


콤보 제품은 광복, 동래, 센텀시티, 서면, 부산본점, 오투, 대영, 동부산아울렛, 창원, 김해부원, 김해아울렛, 진해, 진주혁신점 등 부산·경남 롯데시네마 13개 영화관에서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콤보는 삼진어묵의 인기 간식 제품인 ‘어부의 바’와 팝콘, 탄산음료 2개로 구성돼 있다. 해당 메뉴의 삼진어묵 어부의 바는 기호에 따라 야채맛, 매운맛, 통새우맛, 콘치즈맛 중 1개의 맛 선택이 가능하다.


9일부터 선보이는 콤보는 올해 말까지 부산·경남 13개 관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콤보 뿐 아니라 삼진어묵 어부의 바 4종 단품 판매도 진행된다.


롯데시네마 부산·경남 지역 황문수 지역장은 “삼진어묵과 롯데시네마의 콜라보레이션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지역 기업과 협업해 상생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