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N서울타워, 남해 독일마을과 ‘남산 옥토버페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푸드빌 N서울타워, 남해 독일마을과 ‘남산 옥토버페스트’ 개최 N서울타워. 사진=CJ푸드빌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CJ푸드빌은 N서울타워에서 7일부터 10일까지 남산을 배경으로 맥주와 페어링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남산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최근 성료한 남해군의 대표 축제인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남산에서 이어 진행하는 것으로 CJ푸드빌이 남해군과 체결한 상생 협약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N서울타워는 방문객들에게 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이는 한편 남해군과 독일마을 맥주축제 등 지역 사회를 알리는 데 힘을 보탠다.


행사 기간에 타워 앞 광장에서는 독일 전통 밀맥주 브랜드 ‘에딩거(ERDINGER)'의 다양한 맥주를 비롯해 소시지, 빕스 슈바인학센을 선보인다. 빕스 슈바인학센은 큼직한 돼지 앞다리살을 5시간 이상 통째로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정통 독일식 슈바인학센을 구현했다. 맥주 무제한권과 맥주 2잔 및 소시지로 구성된 세트 상품은 사전에 온라인으로 판매한다. 남산 곳곳에서 전망을 보며 맥주를 마실 수 있도록 돗자리, 커트러리로 구성된 피크닉세트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각종 즐길거리도 다양하다. 다트 던지기, 맥주잔 많이 들기,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프로그램 중간중간에는 어쿠스틱, 재즈, 버스킹 공연, 디제이 파티 등 맥주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들을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