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리스, 반전 매력 핼러윈 시즌 신메뉴 2종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할리스, 반전 매력 핼러윈 시즌 신메뉴 2종 선봬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할리스는 핼러윈 시즌을 맞아 스토리가 담긴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메뉴 2종은 한눈에 들어오는 강렬한 비주얼의 ‘좀비 퐁당 딸기 할리치노’와 귀여운 호박 마녀가 그려진 ‘더블치즈 뚱카롱’이다.


좀비 퐁당 딸기 할리치노는 핼러윈 좀비가 맛있는 딸기 할리치노에 매혹당해 퐁당 빠졌다는 스토리에서 탄생한 메뉴다. 으스스한 비주얼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소비자들의 찍심(心)을 유발한다. 딸기와 우유를 듬뿍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딸기 라떼 맛을 느낄 수 있다. 핼러윈 무드에 잘 어울리는 빨강과 보라색의 조합이 인상적이며, 딸기를 가득 넣어 핏줄 느낌을 표현했다. 휘핑크림 위에 좀비 팔과 눈알 모양의 초콜릿 토핑을 얹어 좀비가 할리스 할리치노에 ‘퐁당’ 빠져버린 것처럼 연출했다.


핼러윈 시즌에만 구매할 수 있는 ‘더블치즈 뚱카롱’은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로 만든 버터크림으로 진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체다치즈 크래커를 토핑으로 넣어 씹는 재미를, 꼬끄에는 할리스 뚱카롱의 진한 치즈 맛에 홀린 호박 마녀를 그려 넣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할리스는 핼러윈 시즌 동안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뚱카롱 꼬끄에 귀여운 유령 디자인이 담긴 이미지를 넣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정판 뚱카롱은 7일부터, 좀비 퐁당 딸기 할리치노는 14일부터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