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AT로스만스,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 업그레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BAT로스만스,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 업그레이드 출시 BAT로스만스,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사진=BAT로스만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네오 퍼플 부스트 업그레이드는 올해 6월 트로피컬 쿨, 제스트 쿨에 이은 두 번째 업그레이드다. 네오 퍼플 부스트는 담배 특유의 텁텁함이 느껴지지 않는 시원한 맛과 캡슐의 달콤한 맛으로 네오 시리즈 중 가장 많은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선 퍼플 부스트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유지하면서 보다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제품 패키지도 진한 퍼플에서 연한 퍼플색으로 변경했다. 네오 퍼플 부스트 업그레이드 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편의점과 담배소매점에서 판매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네오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네오 퍼플 부스트의 단점을 보완해 소비자의 기호와 취향에 맞게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면서 "이번 업그레이드를 계기로 기존 퍼플 부스트 사용자뿐만 아니라 많은 흡연자가 퍼플 부스트만의 매력적인 맛을 통해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