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남정보대 K뷰티학과 주문식교육 참여학생 전원 취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남정보대 K뷰티학과 주문식교육 참여학생 전원 취업 K뷰티학과 ‘에스티로더 컴퍼니’ 주문식교육 후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경남정보대학교가 맞춤교육으로 취업까지 책임지는 ‘취업 보장 주문식 교육’에서 탁월한 성과를 내고 있다.


‘취업 보장 주문식 교육’은 기업이 대학에 원하는 전문인력을 주문해 맞춤 교육을 진행해 취업까지 책임지는 교육 과정이다.


경남정보대는 삼성중공업, 약손명가, 준오헤어, 아이디헤어 등 우수 기업들과 협약을 맺고 취업 보장 주문식 교육으로 많은 학생을 취업시켰다.


K뷰티학과는 2021년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인 ‘에스티로더 컴퍼니’와의 주문식 교육 협약으로 참여 학생 10명이 전원 취업하는 성과를 거뒀다.


참여했던 학생들은 서울·부산·분당 등 전국에 걸쳐 근무 중이며 현재 교육 중인 3명의 학생도 조기 취업이 확정된 상태다.


교육 지원자는 좋은 직원복지를 자랑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취업이라는 장점으로 점점 늘어나고 있다.


올해 2학기부터 에스티로더 컴퍼니 본사 인사과장이 직접 수업을 진행해 학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경남정보대 K뷰티학과 정철순 학과장은 “학생들이 보다 안정적인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최고의 전문대학 명성에 걸맞은 교육과정으로 인재들을 양성해 취업까지 책임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경남정보대는 LINC3.0 사업으로 주문식 교육과정을 더욱 고도화하고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