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스템임플란트, 멕시코 치과의사 초청 연수 프로그램 진행…남미 공략 속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스템임플란트, 멕시코 치과의사 초청 연수 프로그램 진행…남미 공략 속도 오스템임플란트 전시장을 둘러보는 멕시코 치과의사들.
AD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오스템임플란트가 남미 해외법인 영업망을 확대하며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최근 멕시코 현지 치과의사 및 관계자 135명을 서울 본사에 초청해 연수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현지 치과의사들은 오스템임플란트 본사를 둘러보는 한편, '오스템 연구소 제품 전시관'에 준비된 1만종 이상의 제품을 살펴봤다.


이들은 또 오스템임플란트 제품을 활용한 임상 실습 교육을 받았다. 이번 초청 연수 프로그램은 오스템임플란트 멕시코법인에서 기획·주관했으며, 스페인법인에서 지원 사격에 나서 실시간 통역을 진행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대규모 인원수용이 가능한 한국 본사의 대강당 및 교육시설뿐만 아니라 전시장 투어 프로그램 및 임상교육 커리큘럼 등 한국 본사의 우수한 인프라를 활용해 멕시코 고객들의 신뢰도와 호감도, 제품 이해도가 대폭 상승했다"고 말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현재 남미 국가 중 멕시코, 칠레, 브라질에서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멕시코법인과 칠레법인은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이 각각 46.5%, 55.9%를 기록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국내는 물론 해외 치과의사를 한국 본사로 초청해 글로벌 임플란트 수술 권위자 초청 강연 및 실습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본사 연구소와 전시관 등 주요 시설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