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신공영, '아산 한신더휴' 이달 분양 예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신공영, '아산 한신더휴' 이달 분양 예정 아산한신더휴 투시도
AD



[아시아경제 류태민 기자] 한신공영은 충남 아산시 권곡동에 조성하는 ‘아산 한신더휴’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아산 한신더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의 아파트 7개 동, 전용면적 84㎡~99㎡, 60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 544가구, 99㎡ 59가구 등이다.


이 단지는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남쪽에는 권곡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아산중학교·고등학교, 한올중학교·고등학교 등 여러 학교들이 단지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교통망도 갖춰져 있다. 국철 1호선 온양온천역을 통해 천안 방면 이동이 편리하며, 왕복 4차선의 곡교천로를 통해 KTX천안아산역까지 차량으로 약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서울 및 전국 각 지역을 손쉽게 오갈 수 있다.


‘아산 한신더휴’는 아파트 7개 주동이 모두 남동향 위주로 배치되고 각 타입별로 최신 특화평면 설계가 적용된다. 전용면적 84㎡ 타입과 전용 99㎡ 타입 모두 4-Bay 판상형 구조(일부 타입 제외)로 지어진다. 아울러 단지 내 조경면적 비율과 생태면적률이 높은 친환경 공원형 아파트로 계획돼 일부 가구에서는 탁트인 녹색 조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아산시에 처음 선보이는 ‘한신더휴’ 브랜드 아파트로서 아산을 넘어 충청권역을 대표하는 한신공영의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라며 “한신공영의 우수한 기술력과 브랜드 선호도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태민 기자 righ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