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수,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파수는 신입 및 경력 직원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서버 개발, 윈도우 개발, 보안 테스팅 솔루션 개발 등 SW 개발 직군과 SW 기술지원 컨설턴트, 솔루션 영업 둥 사업 직군이다.


파수올해부토 공개채용을 7월, 9월, 11월에 진행한다. 신입 지원자는 서류 전형 후 진행하는 1차 인터뷰에 합격하면 채용연계형 인턴십으로 실무를 경험한다. 최종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한다. 채용 과정을 간소화하면서도 지원자가 업무와 맞는지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택했다.


경력 지원자는 1차 실무진 인터뷰, 2차 PT 인터뷰를 통해 전문성과 직무적합성을 확인한다.


파수와 자회사 스패로우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공개 채용을 앞두고 파수와 스패로우는 인재 유치와 임직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보상 체계와 복지도 대폭 강화했다.


파수는 지난해 역대 최대의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을 기록했다. 성장에 기여한 임직원과 성과를 나누기 위해 올해 연봉을 인상했다. 각종 복지 제도도 대폭 확대했다.


박정훈 파수 인재개발실장은 "올 하반기 공개채용을 세번 진행한다"며 "2020년에 약 17억원 규모의 전환사채 콜옵션을 우리사주조합에 양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SW 산업 핵심 자산인 인재 유치와 임직원 복리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파수는 우수 인재와 함께 세계에서 인정받는 SW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파수는 세계 최초로 DRM(Digital Rights Management) 기술을 상용화한 이래로 뛰어난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데이터 보안 시장을 선도하는 소프트웨어 전문업체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