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안군서 일할 청년 찾습니다!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사회적경제 신 청년부흥 프로젝트

오는 15일까지 군청 방문·우편 접수

함안군서 일할 청년 찾습니다! 경남 함안군청.
AD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세령 기자] 경남 함안군이 오는 15일까지 ‘경남 사회적경제 신 청년부흥 프로젝트’에 참가할 청년 근로자를 모집한다.


군은 지역 청년에게 지역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정찰을 유도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월 사회적경제기업 중에서 지원 필요성, 지원요건 만족 여부, 자본 상태 등을 검토해 여항면에 있는 우수 기업 1곳을 선정했으며, 모집 공고 이후 선정을 통해 1명의 청년 근로자가 근무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대상 청년은 2022년 5월 1일 기준 군 관내 거주자로 만 19세 이상에서 만 39세 이하의 미취업자이다.


선발자에게는 월 최저임금 이상 225만원 한도에서 인건비가 지급되며 4대 보험 가입은 물론 경남경제진흥원의 직무교육 등도 지원된다.


근로 희망자는 필요서류를 지참해 군 혁신전략담당관 인구청년담당에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인구청년담당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영남취재본부 이세령 기자 rye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