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마트, 네이버와 쇼핑라이브 연속 방송…“풍성한 혜택 만나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마트, 네이버와 쇼핑라이브 연속 방송…“풍성한 혜택 만나보세요” 이마트가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어메이징 위크를 연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마트는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어메이징 위크를 열고, 자사 상품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9회 연속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할인쿠폰를 제공하고, 이마트 금액권·사은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자사의 그로서리 경쟁력 및 오프라인 공간과 네이버의 플랫폼 파급력 및 인공지능(AI) 기술이 시너지를 내고,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복합 경험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어메이징 위크의 첫 시작으로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특가쇼가 27일 오후 7시 열린다. 이마트 월계점 아트리움에서 라이브로 촬영되며 마술사 최현우가 참외·감귤·홍감자 등 파머스픽 신선식품과 피코크 디저트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버 자율주행로봇 루키가 시식단에 음식을 서빙할 예정이다.


네이버 클로바의 AI 보이스 더빙 기술을 적용한 캐릭터 다나가 처음으로 쇼핑라이브에 출연해 이마트 전단상품을 소개한다. 이밖에 송은이·승우아빠 등 방송인과 유튜버가 다양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이마트의 캠핑용품, 피코크, 신선식품 등을 판매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자사의 상품력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라이브커머스 점유율 1위 네이버와 협업해 연속 쇼핑라이브를 선보인다”며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온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