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남양유업 임페리얼XO,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분유 부문 2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남양유업 임페리얼XO,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분유 부문 2년 연속 1위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남양유업은 분유 브랜드 ‘임페리얼XO’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조사에서 2년 연속 분유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는 고객이 안심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문화 정착 및 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매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를 발표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는 전국의 남녀 소비자 3200여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부문별 브랜드 평가를 진행했다.


분유 부문 1위를 수상한 남양유업의 임페리얼XO는 국내 기준은 물론 유럽연합(EU) 등의 국제적 안전 기준에 맞춰 원료부터 관리하며 공기까지 걸러주는 133개나 설치된 7중 헤파필터를 통해 최첨단 안심 공정으로 만들어지는 제품이다.



또한 58년 모유 연구를 바탕으로 아기의 성장 발달에 반드시 필요한 아연(자기방어), 타우린(성장), 감마리놀렌산(두뇌)을 모유 평균 함량 수준으로 배합한 가운데 황금변을 위해 조제분유로는 국내 최초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