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유플러스, 2022 KBO 중계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유플러스, 2022 KBO 중계 시작 LG유플러스 모델이 2022 KBO 개막 기념 U+프로야구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LG유플러스는 지난 2일 자사 야구 서비스 플랫폼 'U+프로야구’의 모바일 웹' 버전을 열고, 2022 KBO 리그 중계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U+프로야구는 KBO 실시간 중계, 경기 일정, 주요 선수 정보, 하이라이트 등 야구 팬들의 관심 정보를 한 데 모은 서비스다. 또한 다양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를 포함, 올 3월 기준 약 1만6000여편의 야구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올 KBO 시즌 시작에 앞서 U+프로야구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를 선보였다. U+프로야구 이용자는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간편하게 U+프로야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집관(집에서 관람)하는 야구 인구가 증가하며 U+프로야구 이용자가 큰 폭으로 늘었다. 지난해 U+프로야구 이용자 수는 전년비 236% 증가했다. 특히 가장 많이 이용한 중계 기능은 ‘타 구장 경기’였으며, 경기 주요 장면을 다시 돌려보는 ‘주요장면 다시보기’와 투수와 타자의 기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투수vs타자’가 뒤를 이었다.


지난해 총 콘텐츠 이용건수는 680만여건으로 집계됐다. 그 중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 82%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2022 KBO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올 시즌을 미리 예측해보는 순위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4월 말 기준 1위와 10위 예상 팀을 응모하고 이를 모두 맞히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시네빔(1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10명)을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만해도 도미노피자 피자쿠폰(10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 비타민500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17일까지 진행되는 모든 경기에 대한 승리팀을 예측하고 적중 시 포인트를 쌓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승리팀 적중 시 경기당 100포인트를, 하루 다섯 경기를 모두 맞추면 추가 500포인트를 받아 총 1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 포인트에 따라 추첨을 통해 태그호이어 시계(1명), LG 스탠바이미(1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3명), 도미노피자 피자쿠폰(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2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