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금융, '이웃사랑 성금' 70억원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우리금융, '이웃사랑 성금' 70억원 기부 우리금융그룹은 1일 서울 중구 소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사에서 ‘우리금융그룹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손태승(오른쪽)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조흥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진호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1일 서울 중구 소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사에서 금융의 사회적 책임 이행 및 나눔 활동에 동참하기 위한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과 조흥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 전반의 경제적인 위기가 지속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지난해 대비 40억원 증액한 70억원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손 회장은 “앞으로도 우리금융그룹은 우리 사회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랑의 손길을 더하는 든든한 나눔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금융그룹은 2009년부터 12년간 이웃사랑 성금 기탁으로 이웃사랑 실천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코로나19 일상회복 지원 ▲취약계층 지원 ▲사회적 약자 돌봄 지원 ▲교육격차 완화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김진호 기자 rpl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