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 비스포크, 가까운 SKT매장에서 렌털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매직-삼성전자, '스페셜 렌털서비스'…전국 SKT 매장서

"삼성 비스포크, 가까운 SKT매장에서 렌털하세요"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가까운 SKT 매장에서도 삼성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렌털 계약까지 할 수 있게 됐다. SK매직(대표 윤요섭)은 온라인과 방문 판매를 통해 선보인 삼성전자 가전 렌털서비스 '스페셜 렌털 서비스'를 전국 3300여개 SKT 매장으로 확대해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SK매직은 지난 6월 삼성전자와 업무협약(MOU) 체결하고 비스포크, 그랑데 등 삼성전자 가전과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털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SK매직은 전국 SKT 매장을 통해 진행했던 판매·렌털 서비스를 '스페셜 렌털 서비스'까지 확대 운영해 SKT 매장에서도 삼성 가전을 누구나 쉽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대상 제품군은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5개 품목으로 삼성 그랑데 건조기, 비스포크 냉장고 등 총 16종의 제품을 SKT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SK매직 관계자는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한 후에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요청이 많아 판매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고객이 보다 많은 공간에서 편리하게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옴니채널(omni-channel)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