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롯손보, 학교폭력 피해 보상 '스쿨가드보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캐롯손보, 학교폭력 피해 보상 '스쿨가드보험' 출시 캐롯손해보험은 학교폭력에 대비하기 위한 '캐롯 스쿨가드 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캐롯손해보험은 학교폭력에 대비하기 위한 '캐롯 스쿨가드 보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학교폭력 심의 위원회에서 학폭 피해자로 결정되는 경우에 학교폭력 피해치료비와 피해 처리를 위한 행정사나 변호사 비용을 보장하고, 일상생활 속 상해로 기인한 상해후유장해를 보장한다.


또 학교폭력 상황에서 적절한 초동 대응을 지원하는 행정사 상담을 1회 무료로 제공한다.


보험료를 한번만 납부하면 1년간 계약이 유지되며, 1년 보험료는 10세 남학생 기준 연 1만8000원대, 여학생 기준 연 1만6000원대다.


상해후유장해 최대 3000만원, 학폭피해치료 100만원, 행정사 및 변호사 비용 100만원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학교폭력은 광범위하게 일상을 파고들고 있어 피해보상은 물론 초동대응까지 지원하는 캐롯 스쿨가드 보험에 대한 학무모들의 관심이 클 것"이라며 "사회적 이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보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