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證, 다문화 가정에 추석 맞이 선물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KB證, 다문화 가정에 추석 맞이 선물 전달 왼쪽부터 노종갑 KB증권 커뮤니케이션본부장, 박정림 KB증권 대표, 김성현 KB증권 대표(제공=KB증권)
AD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KB증권이 식료품 등을 담은 선물상자를 다문화 가정에 전달했다.


KB증권은 이 같은 '정(情) 든든 KB박스'를 다문화 가정에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KB증권은 2017년 추석을 시작으로 이 같은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해 왔다.


이번 추석에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 가정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햄, 참치 등 식료품으로 KB박스를 구성해 전달하기로 했다. 지난 13일 서울 양천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전달식을 진행, 다문화 가정 200 세대에 전달한 것이다. 이로써 2017년부터 총 2770세대에 이 같은 선물을 전달했다.



노종갑 KB증권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심적,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