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하이트진로가 빙그레와 이색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협업한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정 수량 판매한다.
‘메로나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선보이는 과일 주류 제품이다.
메로나에이슬은 참이슬의 깨끗함에 메로나의 멜론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함이 더해져 색다른 맛을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는 12도로 기존 과일 주류 제품보다 1도 낮다.
오는 19일 전국 출시 예정이며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일반 식당은 물론 편의점과 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 행사로 일부 업소에서는 ‘메로나 아이스크림’증정 행사가 진행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4월 출시한 아이셔에이슬은 다시 한번 완판되면서 이색 협업 제품에 대한 인기를 재확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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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찾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의 펀슈머(재미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대한민국 대표 주류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질과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늦여름에 출시하는 메로나에이슬이 소비자들에게 또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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