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못쓰는 안테나 판 KT스카이라이프, 수익금으로 휠체어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무브 위드 스카이라이프'
중증장애인 휠체어 지원 사연 공모

못쓰는 안테나 판 KT스카이라이프, 수익금으로 휠체어 지원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4일부터 ‘무브 위드 스카이라이프’ 중증장애인 휠체어 지원 사연 공모를 한 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브 위드 스카이라이프 사업은 취약계층 대상 중증장애인에게 휠체어를 전달해 거동이 불편한 이들의 이동권을 보장·지원하는 사업이다. KT그룹 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진행한다.


번 중증장애인에 대한 휠체어 지원은 고객으로부터 수거한 스카이라이프의 안테나·수신기 등 폐 방송장비를 판매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이뤄져 취약계층 지원 활동을 자원재활용 활동과 접목했다는 의미가 있다.


중증장애를 가진 취약계층 대상자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또는 KT그룹 희망나눔재단 홈페이지 기브스퀘어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KT그룹 희망나눔재단 e-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회사는 공모 사연을 심사해 9월 초에 사연 당선자들에게 개별 통보한다. 개인별 맞춤형 휠체어는 11월에 전달할 예정이다.



홍기섭 스카이라이프 부사장은 “이번 중증장애인 휠체어 지원은 환경 경영이 필수인 시대에 스카이라이프의 고객으로부터 수거한 폐 방송장비를 판매, 수익금을 활용해 장애인분들에게 지원하는 활동으로 친환경을 넘어 필수 환경경영을 위한 실천 활동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더 많은 환경 경영활동들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