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새 디자인 ‘Gen Z 스타일’ 개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세계적 컬러 거장 마시모 카이아초와 스페이스 디렉팅 전문사와 협업
고유 패턴 활용한 디자인, 올 하반기부터 시범 적용 예정
차별화된 힐스테이트만의 브랜드전략…주거공간, 예술로 업그레이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새 디자인 ‘Gen Z 스타일’ 개발 'GEN Z 스타일'을 적용한 힐스테이트 단지 내 티하우스. / 현대건설 제공.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건설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디자인에 새로운 컬러와 패턴이 추가된 ‘GEN Z(Generation Z) 스타일’을 개발해 적용한다고 24일 밝혔다.


‘GEN Z 스타일’은 국제 색 컨설턴트 협회(IACC)부회장이자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세계적인 컬러 거장 마시모 카이아초(Massimo Caiazzo)와 스페이스 디렉팅 전문회사 비에이 컴퍼니(BE:A Company)와 협업해 탄생했다. 고유의 다양한 컬러 및 패턴을 통해 획일화된 아파트 디자인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영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새 디자인 ‘Gen Z 스타일’ 개발 'GEN Z 스타일'을 적용한 힐스테이트 핸드폰 어플리케이션. /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이번 개발을 통해 분야별 디자인 매뉴얼을 통합한 토탈디자인을 구현하고, 다채로움과 확장성 기반의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미래 주거 트렌드를 선도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개발은 심도 있는 사례조사 및 소비자 분석을 통해 고객의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를 선정했다. 아파트 첫인상인 원경에서부터 입구, 단지 외부공간부터 세대 내부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시선이 따라가는 곳뿐만 아니라 손길이 닿는 터치포인트를 다각도로 고려했다.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접점에 특화디자인을 적용하여 포인트를 더하고 엣지를 살릴 수 있는 힐스테이트만의 강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확립한다는 게 현대건설 측 설명이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새 디자인 ‘Gen Z 스타일’ 개발 'GEN Z 스타일'을 적용한 힐스테이트 세대 월패드. / 현대건설 제공.


이는 올 하반기부터 힐스테이트의 문주, 지하주차장, 필로티 디자인 등에 시범 적용을 시작으로 점차 업그레이드 된 적용방안을 통해 디자인 전반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여 상품뿐만 아니라 디자인측면에서도 향후 주거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된다"며 "스마트 디자인을 통해 힐스테이트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