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스케이프 호텔, 감성 캠핑 패키지 선봬…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템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레스케이프 호텔, 감성 캠핑 패키지 선봬…스타벅스 프리퀀시 아이템 제공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칠 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오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즐기는 감성 캠핑을 콘셉트로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칠 나이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코로나19가 불러온 뉴노멀 여행 트렌드인 캠핑을 콘셉트로 쿨러 박스, 랜턴 등 서머 캠핑 아이템과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치맥세트, 캠핑 감성 팝업존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서머 에디션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서머 캠핑 아이템으로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패키지는 데이 브레이크와 칠 나이트 두 옵션으로 구성했다. 데이 브레이크 선택 시 스타벅스의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 중 낮 캠핑의 필수 아이템인 쿨러 박스 '서머 데이 쿨러'를 선착순 랜덤 제공하며, 칠 나이트 선택 시에는 여름밤의 낭만을 살려줄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선착순 랜덤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여름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치맥 TO-GO 등 미식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수제 맥주인 제이 라거(2병)와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 인기메뉴인 사천식 라즈지로 구성된 치맥 TO-GO가 제공되며, 아틀리에 스위트에는 치맥 TO-GO를 포함해 라망 시크레의 조식 2인과 발렛 파킹(1회)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코너 스위트 투숙 시에는 호텔 최상층 바 마크 다모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되어 보다 다양한 경험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