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바이오로직스,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삼성바이오로직스,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삼성바이오로직스 창립 10주년 기념 조형물. 바이오 첨단기술을 상징하는 정육면체는 글로벌 마켓을 의미하며, 상단의 구는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이 하나된 모습을 형상화했다는 설명이다. (제공=삼성바이오로직스)
AD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1일 창립10주년을 맞아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별도의 대면 행사 없이 특집 방송을 제작해 임직원들이 사내 방송으로 기념식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존 림 사장은 CEO 메시지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가 10년간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글로벌 위탁개발생산(CDMO) 리더로 성장할 수 있게 한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지난 10년 간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성장을 이끈 혁신의지와 도전정신을 계승하고 협업문화를 더욱 강화해 2030년 글로벌 톱 티어 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날 행사를 통해 2030년 글로벌 톱 티어 바이오 기업 도약이라는 비전을 공표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새로운 미션 '드리븐 포 라이프(Driven. For Life)'를 공개했다. 생명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이라는 뜻을 담은 '드리븐 포 라이프'는 인류의 더 나은 내일에 기여한다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사명(使命)과 헌신을 담은 새로운 메시지다.


림 사장은 "'드리븐 포 라이프'는 단순히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하는 것이 아닌 사람을 살리는 약을 만들고 인류의 더 나은 삶을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책임과 역할을 다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림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은 삼성바이오캠퍼스 내 바이오파크에 모여 2030 비전을 담은 조형물의 제막식과 함께 10주년 기념식수도 진행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