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오롱스포츠, 공효진·류준열과 함께한 '썸웨어' 캠페인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오롱스포츠, 공효진·류준열과 함께한 '썸웨어' 캠페인 영상 공개 코오롱스포츠가 배우 공효진, 류준열과 함께한 '#썸웨어(somewhere)' 캠페인의 첫번째 영상 윈드체이서편을 공개했다.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배우 공효진, 류준열과 함께한 '#썸웨어(somewhere)'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썸웨어 캠페인은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2019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진행해왔다. ‘자연을 공유하지 않는다’, ‘자연으로의 회귀’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자연을 바라보는 시각을 영상으로 담아 고객과 소통해왔다.


이번 봄·여름 시즌에는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뉴노멀(새로운 표준) 시대를 맞아 ‘우린, 다시, 어딘가에서’ 라는 주제로, 목적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지금 다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공효진과 류준일여 숲과 바다, 자연 안에서의 즐거움을 보여준다.


이번 썸웨어 캠페인은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아이템의 이름을 따서 ‘윈드체이서’편, ‘무브’편, ‘나이트하이커’편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오롱스포츠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첫번째 편인 윈드체이서 편에서는 방품·방수 재킷인 ‘윈드체이서’의 스타일링도 한눈에 볼 수 있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코오롱스포츠는 달라지고 있는 뉴 아웃도어 룩을 선도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MZ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이 소화할 수 있는 세련되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상품력 뿐만 아니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영상 콘텐츠도 기획한 것”이라며 “코오롱스포츠는 뉴노멀 시대에 새롭게 변화하는 아웃도어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대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