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맵, 미래 건강 예측하는 건강분석 서비스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보맵, 미래 건강 예측하는 건강분석 서비스 강화 보맵은 발병 가능성이 높은 질병 위주로 보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건강분석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보맵은 발병 가능성이 높은 질병 위주로 보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건강분석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가족력이나 건강검진 결과로 주요 질병의 발생 위험도를 분석, 대비가 필요한 질병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보맵은 개인 예상질병과 보험추천 솔루션 보장핏팅을 연결해 건강확인 후 위험대비로 이어지는 종합 보험 서비스를 구축했다.


메디에이지 건강분석 리포트를 활용해 향후 10년 이내 발생 가능성이 높은 5대 질병, 7대 암을 확인하고 필요한 보장을 준비할 수 있다. 메디에이지는 건강검진,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대사나이, 질병, 사망 위험도 등 건강지표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기업이다.


보맵 관계자는 "건강 뿐만 아니라 소득, 행동 데이터를 활용해 최적의 보장으로 미래 손실을 대비할 수 있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맵은 31일까지 건강분석을 완료하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건강검진 이용권과 메디프레소 캡슐머신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