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랙야크, BCC 모델로 엑소 ‘카이’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블랙야크, BCC 모델로 엑소 ‘카이’ 발탁 카이 블랙야크 BCC 컬렉션 화보.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블랙야크가 ‘BCC(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컬렉션의 모델로 엑소 카이를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BCC 컬렉션은 지난해 하반기 첫 컬렉션 론칭 이후 블랙야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접목해 다목적성과 실용성을 높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블랙야크는 새롭게 선정된 모델 카이와 함께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만들어가며 BCC 컬렉션의 제품과 등산 문화의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월드 클래스 퍼포머’로 불리울 만큼 실험적이면서도 대담한 도전으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카이가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함이 담긴 BCC만의 고유 매력을 잘 전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카이 발탁과 함께 블랙야크는 ‘BCC 백팩 라인’을 출시하고 구매 시 상품 별 멤버십 포인트 적립으로 페이백을 받을 수 있는 ‘카이백 페이백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 클라이밍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적용한 ‘BCC 백팩 라인’은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블랙야크는 BCC 컬렉션 모델 카이에 앞서 아이유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는 등 아웃도어 타켓 라이프스타일을 세분화하는 전략으로 MZ세대와 긴밀한 소통을 이어 나간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