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제과, 공식 자사몰 '롯데스위트몰'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과자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 상시 운영
한정판 뉴트로 패키지 제품 '햇님 상회'에서 구매

롯데제과, 공식 자사몰 '롯데스위트몰' 개설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롯데제과가 공식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과자 정기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를 이번 자사몰을 통해 상시 운영 서비스로 전환했다. ‘월간 과자’는 지난해 3차례 한정판으로 출시해 완판을 기록했다. 또 한정판으로만 선보였던 뉴트로 패키지 제품을 '햇님 상회' 코너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금 신상' 코너에서는 롯데제과의 다양한 신제품들을 한눈에 보고 구매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 견학 명소로 유명한 롯데제과 ‘스위트팩토리’의 체험 신청도 기존의 홈페이지에서 자사몰로 이관했다.


사직관적인 메뉴 구성을 통해 사용자의 구매 편의성도 높였다. 또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제품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 등을 활용, 온라인 구매의 장점을 살렸다.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자사몰이 발행한 쿠폰을 활용하는 등 회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롯데제과는 ‘롯데스위트몰’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연다. 신규 회원에게는 2000원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이 제공되며 2월 말까지 제품을 구입하면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된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코로나 예방 말랑이 웰컴 키트(선착순 900명)를 증정한다. 황금말랑이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케이스(6명), 에어팟 케이스(4명), 말랑이 키링(20명), 말랑이 세안밴드(100명)를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