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르덴셜생명, 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옴니청약'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푸르덴셜생명, 고객이 직접 가입하는 '옴니청약' 운영 푸르덴셜생명은 고객이 비대면으로 직접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옴니(OMNI)청약'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고객이 비대면으로 직접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옴니(OMNI)청약'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옴니청약은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담당 설계사가 고객에게 옴니청약서를 전송하면 문자메시지(SMS)나 카카오톡으로 청약서 링크가 전달된다.


고객은 링크를 열어 청약서를 작성하고, 모바일 약관을 내려받은 후 청약 접수를 완료할 수 있다.


푸르덴셜생명은 옴니청약 작성 중 통신이 불안정하거나, 고객이 청약서 작성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해 작성 직전의 청약정보를 저장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작성 중 언제든지 담당 설계사와 통화할 수 있는 기능도 넣었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옴니청약은 고객이 직접 청약 절차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고객 경험'에 기반한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했다"며 "고객 중심의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개발하여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