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피골프] 캘러웨이 크롬소프트20 "그래핀의 진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해피골프] 캘러웨이 크롬소프트20 "그래핀의 진화"
AD


"다 바꿔."


캘러웨이골프 4세대 크롬소프트20 골프공(사진)이다. 2018년 골프공 분야 최초로 최첨단 소재 그래핀을 채택해 화제가 됐고, 압도적인 비거리와 완벽한 컨트롤, 극도의 부드러움을 완성시켰다. 시장 점유율이 높아지자 최근 R&D 투자에 더욱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치코피 공장에 무려 600억원을 쏟아부어 최첨단 설비와 시스템을 구축했다.


3D X-RAY 장비를 사용해 불량품이 거의 없다는 것부터 관심사다. 가벼우면서 강도가 높은 그래핀을 아웃코어에 삽입해 이너 코어사이즈가 이전 모델 대비 약 34%가량 커졌고, 더 높은 탄도는 파격적인 비거리를 연출하는 동력으로 이어졌다. 실제 인천 송도 스포츠산업기술센터 비거리 측정 로봇테스트 실험 결과 이전 3세대 모델 대비 4m 이상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뉴 하이 스피드 멘틀 시스템이 더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듀얼 소프트패스트 코어로 에너지를 전달한다. 일관성과 내구성 역시 좋아졌다. 10% 더 얇아진 우레탄 커버가 위력을 발휘한다. 풀 스윙 시 빠른 볼 스피드와 낮은 스핀, 쇼트 게임에서는 높은 스핀과 부드러운 타구감이다. 육각 딤플은 체공 시간을 늘려 최적의 탄도를 완성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3가지 모델이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