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시+]대한뉴팜, 상반기 영업익 122억원…전년比 13% 증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대한뉴팜은 2020년 상반기 영업이익 122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했다고 12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매출액은 11% 늘어난 742억이다. 당기순이익 역시 75억 원으로 흑자 기조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영업이익율과 순이익율은 각각 17%, 10%다.


회사 측은 유통관리 및 포트폴리오 강화 그리고 기존 주요 매출 품목의 꾸준한 판매 성적이 실적 상승의 요인으로 꼽았다. 주력 사업인 비만, 웰빙 의약품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이익이 발생되고 있고, 동물의약품 사업 역시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대한뉴팜은 후반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사업부 별로 구체적인 실행 전략을 수립 중이다. 장기적으로는 새로운 비전을 바탕으로 파이프라인을 강화하여 종합 제약바이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다질 방침이다.



대한뉴팜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제품 출시와 철저한 경영효율화를 통해 2018년부터 꾸준히 실적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후반기에도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통해 실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