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숨37°, 아트 콜라보 '골든문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꿈을 아티스트의 작품과 함께 표현한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이자 환한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숨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아트 콜라보는 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고 현대적인 작품을 백진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수많은 도자 파편들을 캔버스 위에 겹겹이 반복하여 배열해 독창적인 패턴을 표현하는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로마 황실의 발효 비방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광채 에센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의 발효 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필수 에센스다.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하고 1시간만에 피부 손상 개선되고, 1일만에 피부 장벽을 강화, 2주만에 피부 투명도가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매일 맑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 제품이자, 필수 에센스다. 피부 산소 전달을 활성화하는 발효 성분 ‘싸이토-펌TM’을 함유했으며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방어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LG생활건강 숨37°, 아트 콜라보 '골든문 에디션' 출시
AD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