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컷, 젠지세대 겨냥 온라인 전용 라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컷, 젠지세대 겨냥 온라인 전용 라인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여성복 지컷이 올 봄 젠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 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전용 라인을 출시한다.


지컷은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매출이 증가하자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온라인 전용 라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전용 라인은 기존 지컷 상품 대비 가격을 30~50% 가량 낮게 책정해 어린 고객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으며, 급변하는 패션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한 신선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그 중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 전용으로 기획된 SIV익스클루시브 상품들은 기존 제품 대비 50% 이상 가격을 낮춘 10만원 미만대의 제품들로만 구성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지컷은 이번 온라인 전용 라인을 위해 지금까지 판매했던 상품들 중 20대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디자인을 분석해 매일 입기 좋은 활용도 높은 54종의 제품들로 라인업했다.


먼저 아이보리, 베이지, 브라운 등 코디가 쉬운 뉴트럴 색상을 기본으로 핑크, 민트, 옐로우 등의 파스텔 색상으로 포인트를 줬다. 원피스와 블라우스에 사용된 잔잔한 플로럴이나 도트 무늬에서는 20대의 발랄함을 엿볼 수 있다.


젠지 세대에서 가장 구매율이 높았던 인기 아이템 중 하나인 원피스와 그래픽 티셔츠도 다수 출시한다. 어깨 퍼프, 러플이 강조된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비롯해 슬립 원피스, 로브 원피스 등을 선보이는데, 이 중 슬립 원피스는 티셔츠와 함께 입으면 캐주얼한 느낌을, 단품으로 입거나 재킷을 걸쳐주면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총 7종으로 출시되는 티셔츠는 각기 다른 그래픽과 다양한 컬러를 반영해 봄·여름 코디에 재미를 더해줄 수 있다.



지컷의 온라인 전용 라인은 에스아이빌리지와 여성 패션 전문 플랫폼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론칭 기념 10%+1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 젊은 세대들의 필수품인 그립톡(스마트폰 액세서리)도 선착순 증정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