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갓세븐·트와이스 체크카드 나왔다…신한카드, JYP엔터와 맞손

시계아이콘01분 0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카드 사용액 일정 비율
JYP 아티스트·팬덤 이름으로 기부
JYP 주최 콘서트 등 예매 시 캐시백

갓세븐·트와이스 체크카드 나왔다…신한카드, JYP엔터와 맞손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신한카드는 JYP엔터테인먼트와 '신한카드 JYP Fan's EDM 체크카드'(JYP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JYP 체크카드는 기본형, 갓세븐, 데이식스, 트와이스 등 4종류로 출시됐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이용 금액의 일정 비율이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부금은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월 단위로 적립되며, 매 분기마다 국제 비영리단체 '메이크 어 위시' 한국지부에 JYP 아티스트와 팬덤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예를 들어 트와이스 카드를 발급 받았다면 카드 이용 시 트와이스와 트와이스 팬덤인 '원스'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이 금액은 난치병 아동의 꿈을 이뤄주는 EDM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 카드는 팬클럽 가입, 공연 관련 혜택이 눈에 띈다. JYP에서 주최하는 콘서트를 예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팬클럽에 가입할 때에도 가입금액에 대해 할인이 제공된다. 또 예스24를 통해 국내 콘서트와 공연 예매 시 이용 금액의 5%가 캐시백 되며, 이 채널을 통해 특정 연예인의 팬클럽에 가입하면 팬클럽 가입금액의 5%가 캐시백 된다. (월 1회, 최대 5000원 한도)


아울러 플로, 멜론에서는 음원구매와 스트리밍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통합 월 1회, 최대 5000원 한도이며, 애플 앱스토어를 이용하거나 인공지능 서비스 누구(NUGU)를 통해서 이용하는 경우는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된다.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이용 요금의 3%를 캐시백(월 최대 3000원 한도)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올리브영과 편의점 GS25에서 1만원 이상 사용하면 5%가 캐시백 된다. (통합 일 1회, 월 3회까지 제공, 1회 최대 2000원 캐시백)


JYP 체크카드를 통해 제공 되는 캐시백 혜택은 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 한도 내에서 적용되며 통합 한도는 전월 실적이 20~50만원이면 5000원, 50만~100만원이면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이다. JYP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국제 브랜드사인 마스터플래티늄카드로 발급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한카드만의 사회공헌 전략에 따라 사회공헌과 연계한 카드와 서비스를 지속 출시해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신한을 향해 한걸음 더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