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선우, 담양·함평·영광·장성군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선우, 담양·함평·영광·장성군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김선우 전 시사위크 사장이 지난 17일 오전 전남 영광군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전남 담양·함평·영광·장성군 예비후보 등록 후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김선우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11시 영광읍 소재 옥당경로당을 방문 어르신 점심 봉사를 첫 일정으로 민생밀착 행보를 시작했다.


이어 오후에는 영광군 전통시장인 매일 시장을 찾아가 침체한 시장경제 활성화 대책에 관해 상인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김선우 예비후보는 “앞으로 120일 동안 4개군 6읍 37면인 지역 특성을 고려해 하루 24시간이 부족하지만, 모든 문제 해결은 현장에 답이 있다는 자세로 쉼 없이 발로 뛰겠다”고 의지를 표명했다.


그는 이어 “군민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경청하고, 공감하고, 가까이 다가가서, 폭넓은 인맥을 동원, 각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문제 해결 방안을 의뢰해, 담양·함평·영광·장성군이 살고 싶은 행복한 특별지역으로 만들어 군민들의 든든한 힘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선우 예비후보는 영광초·영광중·광주 서석고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을 전공했다.



문화복지방송·신문대표, 서울문화홍보원 상임고문, ㈔한국문화예술관광협회 부총재,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자문위원,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언론인, 문화기획 전문가, 정치평론가로 활동 중이다.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