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서구 ‘2019 송년음악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0일 오후 7시30분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2019 송년음악회’ 개최...클래식 가곡에 팝페라와 오페라를 만나는 특별한 공연

강서구 ‘2019 송년음악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20일 오후 7시30분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2019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구는 구민과 함께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송년음악회 ‘선물’을 마련했다.


가정과 직장 등 각자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구민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담은 세 개의 선물로 공연을 구성했다.


첫 번째 선물은 클래식 가곡이 장식한다. 바리톤 박경준의 ‘투우사의 노래’와 소프라노 윤성회의 ‘밤의 여왕 아리아’를 비롯해 듀엣곡 ‘유쾌한 미망인’을 공연한다.


두 번째 선물은 팝페라계의 아이돌로 불리는 그룹 ‘컨템포디포’와 비트박서 ‘마이티’가 준비한다. ‘보헤미안랩소디와 ’붉은노을‘ 등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을 통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지막 선물은 펜텀싱어 준우승에 빛나는 그룹 ‘듀에토’가 마련한다. 10년지기 절친이자 멤버로 그 동안 만들어 온 멋진 호흡을 통해 ‘카루소’, ‘일몬도’, ‘그란데 아모르’ 등 주옥같은 오페라 곡을 관객들에게 선사하며 이 날 공연을 마무리 한다.


공연은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하며 강서구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한 해 동안 수고하신 구민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올 한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서구청 문화체육과(☎2600-6455)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