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센타이어, 2019·2020 시즌 英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공식 후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넥센타이어가 지난 8월 10일(현지시간) 개막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2019-2020 시즌에도 '맨체스터 시티 FC'의 공식 후원을 지속한다고 12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부터 맨시티의 공식 후원을 5년째 후원하고 있다. 2017년부터는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파트너십을 맨시티와 체결했다.


이로써 맨시티는 최근 두 시즌 연속 우승한 바 있는 디펜딩 챔피언이며 3시즌 연속 넥센타이어의 로고가 소매에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르게 된다.


넥센타이어, 2019·2020 시즌 英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공식 후원
AD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축구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맨시티는 지난 프리미어리그 2018-2019 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2년 연속 리그 우승을 포함해 영국 내 리그 4관왕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은 "2015년부터 지속해온 넥센타이어의 맨시티 후원이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 사례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시즌에도 또 한번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4월 체코에 위치한 유럽 공장 가동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생산 능력을 확보했다. 이와 더불어 맨시티 뿐만 아니라 지역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후원을 통해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