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인포섹,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인포섹, '2019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이낙연 국무총리(왼쪽)과 김병무 SK인포섹 경영지원그룹장(제공=SK인포섹)
AD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SK인포섹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일자리 으뜸기업' 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SK인포섹은 청년 채용을 확대하고, 일과 생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다양한 제도를 도입한 점 등을 인정 받아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SK인포섹 측은 고용 인원 축소 없이 지속적으로 채용인원을 늘리는 한편 지난해 전체 채용 인원의 41%를 청년으로 뽑는 등 고용 창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청년 일자리를 늘리고, 일자리의 질을 개선한 기업을 포상·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장 실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은 고용노동부 정기감독 면제, 금융지원 우대, 세무조사 유예 등 150여개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앞서 SK인포섹은 2012년 보안업계 최초로 고용창출 우수 기업에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2015년에는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김병무 SK인포섹 경영지원그룹장은 "다양한 직군에서 청년 인재 고용을 확대하는 것은 기업의 미래 가치를 확보하는 일"이라며 "SK인포섹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근무 환경에서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