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듀스x101' 최수환, SNS 통해 직접 출연 소감 남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프로듀스x101' 최수환, SNS 통해 직접 출연 소감 남겨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최수환 / 사진 = Mnet 제공
AD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최수환이 직접 소감을 밝혔다.


최수환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통해 "안녕하세요 국민 프로듀서님!! 개인 연습생 수환이에요. 개인 연습생으로 이렇게 큰 기회를 얻고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거라고는 정말 꿈에도 몰랐어요!! 지금도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처음에는 제가 받았던 관심이 두려웠고 무서웠고 힘들었어요. 많이 부족한 저의 모습에 실망하기도 했고 정말 포기하고 싶을 때가 있었지만 부족한 저를 끝까지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서 더 열심히 노력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최수환은 "프로듀스X101을 통한 저의 도전은 여기서 멈추게 되었지만 그동안 과분한 사랑을 주신 국민 프로듀서님께 더 많은 사랑을 드리기 위한 데뷔를 향한 꿈의 레이스는 이제 시작이니까 끝까지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면 좋겠어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개인연습생으로 ‘프로듀스x101’에 참가한 최수환은 ‘프로듀스X101’의 3차 순위 발표식에서 28등에 올라 방출됐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