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올해도 돌아온 '세븐일레븐 데이'…여름 맞아 푸짐한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해도 돌아온 '세븐일레븐 데이'…여름 맞아 푸짐한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7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이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 먹거리 상품들로 준비했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7월 한 달간 전체 상품(담배, 주류, 서비스 제외)을 대상으로 엘페이를 활용한 BC카드 결제 시 1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그리고 과자?라면?아이스크림 등 7대 카테고리 인기 상품(35종)과 11개 주요 상품을 대상으로 엘포인트 31배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상품을 대상으로 50%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나뚜루 아이스크림(7종)과 여름 제철 과일 수박, 닭발?삼겹살 등 야식 인기 상품(4종)에 대해 엘페이를 통한 BC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최대 1만 포인트까지 페이백이 가능하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맞아 수입맥주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도 강화한다. 이달 말까지 엘포인트로 수입맥주 행사 상품 구매 시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7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에는 KB국민카드 결제 고객 대상(1만원 한도)으로 수입맥주 8캔을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캐시비로 롯데제과 상품을 구매(4000원 이상)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현장할인 받을 수 있으며, 도시락 구매 후 세븐앱에서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쥬라기월드 특별전' 티켓 2매(250명)를 제공한다.



이규환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무더운 여름철 꼭 필요한 편의점 먹거리들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세븐일레븐에서 무더위도 식히고 풍성한 할인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