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몰 수지, 용인시와 함께 지역 일자리 창출 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몰 수지, 용인시와 함께 지역 일자리 창출 협약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몰 수지’가 오픈을 앞두고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용인시와 손잡는다.


‘롯데몰 수지’를 운영하는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는 용인시청 시장실에서 백군기 용인시장과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MOU를 체결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롯데몰 수지’와 용인시는 지역 내 인력 채용을 위한 홍보와 일자리 매칭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일자리박람회와 같은 채용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할 계획이다. ‘롯데몰 수지’는 총 2천여명의 전체 예상 고용 인원 중 1천 1백여명을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채용할 예정이다.


이 대표이사는 “오는 7월 중순경에 ‘롯데몰 수지’ 입점 파트너사들과 협의해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용인시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몰 수지’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일대에 자리잡고 있으며, 올 8월에 문을 열 예정이다. 신분당선 성복역과 연결되어 교통 접근성이 우수한 ‘롯데몰 수지’는 쇼핑몰, 마트, 시네마 등이 들어서 지역 내 새로운 몰링 랜드마크로 우뚝 설 것으로 기대된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