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매직, 환경가전 '디지털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매직, 환경가전 '디지털 고객만족도' 2년 연속 1위 김길환 한국마케팅협회 이사장, 김경원 SK매직 기획재무실장, 이동석 SK매직 홍보팀 SNS담당 대리(왼쪽부터)가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SK매직은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2019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 고객만족도 환경가전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렸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올해 7회째를 맞이했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 양적 질적 측면으로 나눠 평가한 지수다. 매출 1000대 기업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 관심 기업 중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을 가진 기업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SK매직은 SNS, 네이버 포스트, 블로그, 카페에서 올인원 직수정수기 등 주요 제품들의 상세한 정보 공유와 함께 일상 생활에서 고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경원 SK매직 기획재무실장은 "기업의 경영 환경이 디지털 중심으로 이동함에 따라 SNS 및 온라인 공간에서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더욱 중요해 질 것"이라며 "진정한 소통을 위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SNS 활동을 펼쳐 더욱 신뢰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